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월서]메이플스토리M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공개 1월14일

취미생활/메이플스토리M

by 리틀카우 2021. 1. 8. 22:46

본문

메이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M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1월 14일 오피셜입니다

1월28일이아닌 1월14일이네요 아주 빠르게나와서 좋네요 ㅋㅋㅋ 

메엠에서 패파를 하게될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네이버공식카페 메월서입니다. 

 

 


메이플M 신규케릭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가 본섭에 처음출시되었을때 사냥하는장면이 아주 충격적이었던걸로 기억나네요

공격스킬1은 유도탄마냥 적을 따라다니고

공격스킬2은 광범위공격이고

아주그냥 지나가면서 몹툭툭치고가면 맵에있는몹이 다사라지는 기이한현상이었죠

스킬설명을보면 그대로 출시되는거같습니다.

 

패스파인더 공격 방식

 

패스파인더 1차 유도탄 공격기

 

제가말씀드린 공격스킬1 유도탄입니다 1차때 공격스킬을배우고 2차 3차 4차떄 패시브로 공격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자동사냥할떄 썬콜마냥 몹을 잡을거라고 추측됩니다.

근데 썬콜처럼잡으면 안좋은게 한자리에 시즈탱크처럼 고정되어있어서 메소를 많이 못 먹는 단점이있죠

그래서 썬콜은 자석펫이 필수이기도하고요.

패스파인더 공격스킬2 광범위

2번쨰 공격스킬이죠 사진만봐도 범위가 어마어마하게크네요

2차때는 작은데 이스킬역시 3차 4차 패시브를통해 크기와 딜이 점점 커집니다

 

 

150제 하이퍼스킬 공격방식 1
150제 하이퍼스킬 공격방식 2

제가알기로 이게 본섭에선 모드가 2가지인걸로아는데 잘모르겠네요 

아무튼 속사기인걸로알고있고 딜량도 어마어마한걸로 알고있습니다.

트렌지션(이동형공격기)상태에선 쏘면서 이동할수있나보네요 보우마스터의 폭풍의시처럼 이동하면서 공격이 되는지 안되는지 잘모르겠네요 그래서 트렌지션을통해 이동하라는거 같아보이기도하구요 

나와봐야알거같아요

패스파인더 200제 액티브스킬

패파 200제 5차 액티브스킬이네요 이걸 볼려면 얼마나기다려야하는지모르겠네요 ㅋㅋㅋ 

 

공격모습이 궁금하시면 유튜브에 패스파인더스킬치시면 나올거에요 똑같이 출시될거니까요

 

아무튼 예상외로 엄청빨리 패스파인더가나오게되네요 한참뒤에나 나올줄알았는데

그래도 사기케부터 출시하니 기분좋네요 ㅋㅋㅋ 그사이에 잡다한케릭터들 안기다려도되서 좋구요

저도 계정하나파서 4번쨰 계정 육성할거같네요 재밋어보여요

 

아무튼 1월14일 메m 패스파인더 업데이트가되니 본섭유저분들 유니온계정 만들겸 피앱 피도미도 챙겨가세요

 

제 게시글보시면 본섭유저분들 메m찍먹용 육성루트 아주 상세하게 적어놨으니 한번보고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