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M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공개(육성아주쉬움)

취미생활/메이플스토리M

by 리틀카우 2021. 1. 13. 21:47

본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14 09:00 수정
현재 메이플m공식카페에 새공지사항이올라와있습니다
저도처음보는데 문제가생겼나봐요
점검연기공지사항이올라왔습니다
오늘 패스파인더업데이트안하고요 언제할지 날짜도안적어놨네요 날짜 공지되는데로알려드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월13일 20:45분 메이플스토리M 공식 네이버카페에서 패치노트가 업데이트됬습니다.

 

메이플유저라면 사실 패파이벤트가 제일 중요하죠

 

패치날짜는 1/14 목요일 오전 7시40분 ~ 낮12시 약 4시간20분인데

 

사실 연장할확률 거의 99%가아닌가싶네요... 2시에 오픈할거같아요 (추측입니다)

항상 대규모패치비스무리한걸하면 무조건 연장하더라구요.. 

이번에도 패파업데이트 이외에 길드레이스 및 신규이벤트가업데이트되까지있다보니..

 

아무튼 

스킬은뭐 어차피 마스터되니까 그냥 다찍고

 

4차찍은 후에 패시브를 살펴보니 hp증가 물리마법피해감소 이런게 일루전스탭 단 1개밖에없네요

먼저 일루전스탭 마스터해서 최소한 생존율을 높이고 어드밴스드 카디널포스 마스터한후 던져놓으면

알아서 잘잡을거같네요

 

무기나 방어구이런건 어차피 모성지에서 제공이되니 무시해도될거같구요

 

1+2 버닝이벤트는 아쉽게도 패스파인더 제외입니다.

 

그런데 육성에 도움이될만한게있는데요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상자


 

 

자동사냥권 250분에 50% 경험치증가권(15분) 12장을 뿌리네요

진짜 육성 아주스무스하게 되겠네요

 

 

 

 


패스파인더 육성 보상


 

 

 

 

 

 

 

이번엔 쿠폰식이아닌 직접 연동되어있는 계정으로 패파 육성보상(피앱,피도미)를 받을수있습니다.

이미 유니온용으로 연동해두신분은 상관없지만 못하신분은 연동하셔야해요!! 

 


메이플M 연동하는방법


 

 

 

메이플m설치후 환경설정 - 계정 - pc메이플연동

 

 

 

 

 

또는 과제 - 일일온라인 - 온라인계정등록 을통해서 연동하면됩니다.

 

 

 

 

 

연동에 성공하셨으면 다시 위에 1번 2번과정을보면 창이 바껴있을거에요 그럼된거에요

 

패파 빠른육성을위한 육성루트,경험치관련컨텐츠는 제 티스토리블로그에 아주상세하게적어놨습니다!!

1편 2편나눠서적어놨구요 경험치컨텐츠역시 따로포스팅을올렸습니다 한번 보고가시면 아주 빠르게

육성하실수있을거에요

제가 링크캐 3계정 80개넘게만들으면서 제경험으로 적어둔 육성루트입니다 편하게 육성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