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점심 고?] 오랜만에먹는 보라매역 왕돈까스

오늘 음식 ㄱ?/오늘 저녁 ㄱ?

by 리틀카우 2021. 1. 16. 14:20

본문

 


왕돈까스 대방 2호점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34-1

02-814-6676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보라매역 2번출구로 나와서 한블럭만 가면 있어요

 


오늘은 보라매역에 있는 세무서에 들릴일이있어 갔다가 아침을 안먹은상태라

네이버지도키고 점심뭐먹을지 찾고있었는데

햄버거라도 먹으려고 검색을 해봤으나 보라매역엔 맥도날드밖에 없더라구요

맥날은 좀 그래가지고... 버거킹가고싶었는데

 

어쩔수없이 네이버지도에서 음식집검색했는데 먹을곳이없어 오랜만에 그냥 돈까스집갔습니다.

 

 

 

 

 

 

기본반찬

 

 

 오이고추랑 단무지 고추장아찌? 깍두기 김천에나오는듯한국과 그냥스프

 돈까스집인데 반찬이 식당처럼나오네요 

스프는 제가 후추넣고 한입먹은상태입니다

딱 마트에서파는 스프정도 빈속에먹기좋네요 

 

왕돈까스 매운맛 8000원

 

 

왕돈까스 매운맛 - 8000원

많이맵냐물어봣는데 적당히 매콤한맛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밋밋한 일반돈까스보단 매운걸좋아해가지고 시켰습니다

 

 

칼로 써는데 아주바삭한게 칼이 슥슥들어가더라구요 

소리도 아주좋네요 ㅋㅋ 

 

 

 

두께는 이정도에요 

 

오랜만에 왕돈까스먹어서그런지 맛있게먹었네요

코로나때매 맨날 배달음식만먹다가 식당에서 먹는것도 오랜만이기도하구요

음식은 역시 바로나온상태에서먹어야 맛있는데 

 

빨리 코로나좀안정됬으면좋겠네요.. 먹고싶은게많은데 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