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고?]맥주맛 버거..?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오늘 음식 ㄱ?/오늘 저녁 ㄱ?

by 리틀카우 2021. 1. 22. 21:32

본문

 

 

 

 

오늘은 반포 고속버스터미널근처에 노브랜드에 방문하는김에

출출해서 저녁으로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햄버거먹고싶어서 딱 버거킹있길래 들어갔습니다

 

맨날 3900인가? 4900원인가 xx와퍼주니어 셋트 사이즈up하고 코울슬로하나 주문해서 딱먹으면

기름진건 코울슬로가 상큼하게 잡아주고 묵직한 버거와 짭잘한 감튀로 한끼식사 모든맛을 느끼면서

행복하게 식사 마무리했었는데 ㅋㅋ

너무 오랜만에와서 오랜만에 온김에 프리미엄버거 하나먹어보려고 보니 

기네스와퍼가있더라구요

매번 편의점에서 기네스흑맥주봤었는데 버거에 콜라보를하다니 참 신기하게생겼어요 무슨 먹물버거인줄알았는데

 

아무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모바일버거킹쿠폰으로 8500원에 시켜봤습니다.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생김새는 이렇게생겼구요 확실히 버거킹와퍼는 다른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랑다르게 큼지막하고 냄새가아주좋은거같아요

그맛에 와퍼먹는거같네요

 

 

 

 

 

 

 

 

 

안에는 와퍼 치즈 양배추 양파 베이컨있구요

 

그리고 소스는 검은색인가 갈색인가 아무튼 불고기와퍼같은 그런느낌..

 

제가 기내스흑맥주를 안좋아하는데 그냥 겉모습이 신기해서 한번시켜봤는데요

그냥..빵색깔만 검은색이고 다른 특이한맛 맥주맛이라던가 보리맛이라던가 그런건 없더라구요

빵조각 뜯어서먹어봤는데 딱히 아무맛도안나고

와퍼소스는 그냥 불고기와퍼? 큰메리트도 없는거같고요

 

그냥 콰트로치즈와퍼먹는기분이었어요 딱히 맥주의그런 느낌은 못느꼇네요

그냥 몬스터x시킬걸그랫어요 ㅋㅋ 

 

 

 

이건 버거킹어플 쿠폰기준 5개에 1700원인 크리미모짜볼 인데요

맘터나 bhc치즈볼생각하면서 시켰는데 크기가 500원짜리동전만해요 ㅋㅋ

안에는 뭐 조금의 치즈와 크림 살짝짭조름하고 ??

제가 치즈볼을안좋아해가지고 그랫던거같아요 

 

아무튼 오랜만에 버거킹가서 든든하게 배채웠네요 역시 버거킹와퍼는

뭔가 묵직한게 수제버거같기도하고 맛있는거같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